본문

미세먼지 기승 부리는 겨울, 자동차 공기청정기 꿀템 추천


2013년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에서는 미세먼지를 1군 발암물질로 선정했습니다. 미세먼지 흡입 시 단기간에는 신체에 큰 변화가 나타나지 않지만 장기간 노출될 경우 우리 몸에 나쁜 영향을 끼칠 수 있으며 특히 면역력이 약한 임산부, 어린이, 노인이 미세먼지를 흡입할 경우 천식과 폐질환 등의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 차량에 꼭 필요한가?

운전을 많이 하는 분들이라면 집과 회사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은 자동차일 것입니다. 자동차 운전 시 내부에 미세먼지가 유입되는 것은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 도로 위 운전 중에 창문 개방 시 미세먼지 증가량

초미세먼지: 약 130만배

미세먼지: 약 90만배


이러한 증가량으로 인해 차량 내부를 환기 시키지 않는다면 공기질이 악화되는 것은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차량에 탑승한 모든 사람을 위해서라도 내부 공기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O2풀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 3중 헤파필터

많은 운전자들은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고민할 것입니다. 차량백서에서 판매 중인 O2풀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H13 헤파 필터를 장착하고 있어 0.3㎛ 미세입자를 99.95%까지 효율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헤파필터는 세 단계의 여과 과정을 거칩니다.

1. 겉층 (부직포)

: 기본 여과 및 보호 작용


2. 중간층 (활성탄)

: 유해가스(벤젠, 포름알데히드 등) 흡착


3. 속층 (용출부직포)

: 미세입자물 여과


● 인체에 무해하고 살균에 효과적인 작용을 하는 UV-C 살균 LED 탑재

또한 이 제품은 UV살균 LED를 탑재한 살균기이기도 합니다. 필터에 부착된 세균과 미생물을 살균하여 쾌적한 공기를 만들어내고 또 공기 중에 아토피를 유발할 수 있는 황색포도상구균과 그 외 다양한 오염물질을 제거합니다.

황색포도상구균?

황색포도상구균이란 식중독이나 화농성 질환 및 아토피의 원인이며, 국내 병원 감염 원인의 약 17%를 차지하는 세균입니다.


UV-C 자외선은 이미 병원이나 연구소 등에서도 75년 이상 이용 중이며 바이러스와 세균을 없애고 있습니다.


● 안전하게 사용 가능


O2 풀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국내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 LED로 공기 상태 확인

✔ 공기 반응 LED

✔ 공기 감지 센서

이 제품의 윗 면에 있는 공기 반응 LED와 뒷 면에 있는 공기 감지 센서를 통해 차량 내부의 공기가 어떤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가 공기 반응과 상태를 확인하면 윗면 LED에 초록색, 노란색, 빨간색 불이 들어오며 각 LED 색마다의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초록색: 공기 매우 좋음

- 노란색: 공기 약간 오염

- 빨간색: 공기 나쁨


● 청정모드 3단계

윗 면의 전원버튼 하나로 자동모드 외 청정모드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청정모드

: 저소음 모드, 중간모드, 강력청정 모드

: 공기의 질에 따라 색상만 바뀝니다.

- 자동모드

: 제품에 USB를 연결하면 AUTO(자동)모드가 작동되고 공기의 좋고 나쁨에 따라 세기가 자동으로 바뀌면서 불빛은 계속 깜빡 거립니다


● 간편한 휴대 및 사용

O2 케어풀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185.8g의 원통형 디자인으로 차량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제작되어 운전 시 걸리적 거리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차량백서 O2 풀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https://carbackseo.com/goods/view?no=123)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철, 히터를 켠 상태에서 환기를 시키지 않고 오랜 시간을 운전하면 오히려 차량의 내부 공기가 바깥 보다 더 오염될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운전자와 동승자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미세먼지 기승 부리는 겨울, 자동차 공기청정기 꿀템 추천

댓글 0건 조회 386회 작성일 23-03-21 11: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