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극강의 표면예술, 외제차로 만들어버리는 '샤이닝 코트'



운전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쌓여가는 여러 오염으로 인해 차량 외관과 내관까지 금세 지저분해지기 쉽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세차는 물론이고 광택 제품을 사용하게 됩니다.

광택은 차체 보호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계속 유지해주면 좋지만 매번 전문업체에 방문하여 광택 작업을 받기에는 시간과 비용이 부담되어 주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전문업체에 방문하지 않고 운전자 스스로도 쉽게 광택을 낼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카나나 플래티넘 샤이닝 코트 광택 관리 세차

예전에는 간단하고 빠르게 광택을 내는 데에 중점을 두어 광택 전문업체에 방문하는 일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차주 스스로 본인의 자동차를 관리하는 것에 시간을 투자하는 디테일링 문화가 퍼지면서 차량의 보호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차량용품에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다양한 차량은 다양한 오염물질에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외부 환경이 차체의 부식과 손상을 유발하는데 차체가 보호되지 않으면 일상생활 중에 생길 수 있는 흠집과 얼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얼룩이나 흠집 생기면 차량 외부에 자국이 남기도 하고 얼룩을 제때 보지 못하고 시간이 지난 뒤에 발견해서 지워보려고 해도 제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거울에 반사된 듯 우수한 광택감

한번만 사용해도 거울처럼 반사되는 우수한 광택감을 자랑합니다.


✔ 뛰어난 보호/방오

뛰어난 보호및 방오를 가진 샤이닝 코트는 초 미세 강력 코팅으로 도장면에 얇은 코팅막을 생성해 오염과 스크래치로부터 방어해줍니다. 여기서 방오란, 표면에 오염물질이 붙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강력한 코팅력으로 도장면에 오염될 걱정 없이 운행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발수코팅

매끄러운 표면으로 물을 튕겨내서 물 맺힘도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우천시에도 시야 확보에 어려움 없습니다.


✔ 누구나 할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

한번 뿌려만 주면 되는 제품이기에 누구나 쉽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1. 샤이닝 코트의 뚜껑을 열어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분무기 뚜껑을 끼워줍니다.

2. 세차 후 차체 표면을 건조시킨 뒤 제품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줍니다.

3. 도장면 전체에 분사하지 않고 나눠서 분사해줍니다.

4. 깨끗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닦아줍니다.


+ 카나나 플래티넘 샤이닝 코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

- 워터리스 스마트 클린

워터리스 스마트 클린 제품으로 오염을 닦아낸 뒤 샤이닝 코트로 마무리하면 더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카나나 플래티넘 샤이닝 코트 (https://carbackseo.com/goods/view?no=271)

워터리스 스마트 클린은 ‘추가구성’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극강의 표면예술, 외제차로 만들어버리는 '샤이닝 코트'

댓글 0건 조회 127회 작성일 23-03-21 11: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